김현정 공식홈페이지
 
 
동영상URL  

20220615_200656.png

 

 

12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약칭 ‘홈즈’)에서는 가수 김현정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장인어른과 장모님의 새 보금자리를 찾는 사위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은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구로구의 한 아파트에서 23년간 거주했다며 노후화된 시설로 인해 새 보금자리가 필요하다고 밝힌다. 지역은 현재 부모님이 살고 계신 구로구 인근 서울 남서부 또는 딸과 사위가 사는 경기도 용인을 희망한다. 또 방 3개와 화장실 2개가 있는 신축급이나 리모델링 된 매물을 바란다. 식물을 키울 수 있는 발코니 또는 마당을 원한다. 예산은 매매가 최대 10억 500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복팀에서는 가수 김현정이 출격한다. 양세형은 김현정의 등장에 얼굴을 붉히며, 너무 떨려서 얼굴을 제대로 쳐다볼 수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양세형은 지난 방송을 통해 “학창시절 김현정의 열혈 팬이었으며, 다이어리에 사진을 붙이고 다니는 것은 기본, 영원한 책받침 스타였다“고 밝힌 바 있다.

 

김현정은 프로그램 애청자인 어머니를 통해 이 사실을 알게 됐으며, 너무 놀랐다고 소감을 밝힌다. 이어 김현정은 “나는 기본적으로 재밌고, 유쾌하고, 귀여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이상형을 밝혀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김현정과 함께 출격한 양세형은 자신을 성공한 덕후라고 칭하며, 자신의 애창곡인 ‘그녀와의 이별’을 개사해 부르며 어느 때보다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에 김현정은 90년대 유행어와 세기말 리액션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두 사람은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대단지 아파트를 소개한다. 2018년 리모델링을 한 곳으로 그레이톤의 벽과 플랜테리어 그리고 감각적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는 부티크 호텔을 연상하게 한다. 약 10m의 대형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시원한 산 뷰와 도시 뷰를 확인한 김현정은 돌고래 함성을 지르며 승리를 확신한다.
 
두 사람은 집주인의 취미 방에서 오래된 LP판을 발견, 추억 여행에 빠졌다고 한다. 끊임없이 이어지는 주크박스에 스튜디오의 코디들마저 노래를 따라 부르며 대동단결했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덕팀에서는 코미디언 박성광과 절친 박영진이 출격한다. 개그 폭주 기관차로 변신한 두 사람의 찐친 케미는 기본,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매물을 소개한다.
 
방송은 12일 밤 10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985469